[부산=NSP통신] 임은희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은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32층)에서 봄철 미각을 만족시킬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주재료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파크 하얏트 부산에 따르면 오는 5월 1일부터 24일까지 3주동안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호텔 총주방장이 진행하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쿠킹 클래스도 프로모션 기간인 15일 예정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스파라거스 향을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프, 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팬으로 구운 아스파라거스를 비롯해 신선한 프리미엄 부라타 치즈, 육즙이 풍부한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의 재료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는 1년 중 3월 말부터 6월 중순까지만 재배되며, 즙이 풍부해 식감이 부드럽고 담백하면서도 향미가 풍부하다.
아스파라긴산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봄철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식재료로, 5월의 귀족 채소로 잘 알려져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창의적인 컨셉으로 국내외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파노 디 살보(Stefano Di Salvo) 파크 하얏트 부산 총주방장이 직접 디자인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조리 방법을 최소화해 선보이는 메뉴들이 고객의 미각과 영양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스테파노 디 살보 총주방장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특선 요리를 직접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쿠킹 클래스는 파크 하얏트 부산 오픈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다.
최상 품질의 신선한 유기농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선별하는 방법,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 영양소를 그대로 살려 쉽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방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9만원(세금 포함)이며 인원은 10명으로 제한한다.
임은희 NSP통신 기자, vividlim@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