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금번 개최되는 ‘2022년 경상북도 산림박람회에 참가해 의성의 산림휴양시설 및 관광명소를 홍보하며, 목공예 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금번 개최되는 ‘2022년 경상북도 산림박람회’ 에 참가해 의성의 산림휴양시설 및 관광명소를 홍보하며, 목공예 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박람회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대구엑스코 서관 1층 1, 2홀(대구 북구 엑스코로 10)에서 경상북도 주최로 개최되며, ‘숲에서 길을 찾다, 숲으로 가자’ 라는 슬로건 아래 산림정책 주제관, 시·군 및 유관기관 홍보부스, 산림관련 기업체 홍보관 등 200여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의성군은 이번 산림박람회에 금봉자연휴양림, 유아숲체험원, 목재문화체험장 등 산림휴양시설과 의성펫월드, 빙계얼음골야영장, 조문국사적지 등 관광명소를 중점으로 홍보하며,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생산된 목공예 제품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경북 전체가 모이는 산림박람회를 통해 의성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하게 되어 기쁘다”며, “산림에 관심있는 많은 군민들께서 산림 정보 교류의 장에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