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이 기초지자체 최초로 한국거래소 스타트업 마켓(‘KSM’) 등록 추천 기관으로 지정된 후 지난 2월에 이어 KSM 등록 2호 기업을 배출했다.
진흥원은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을 통해 광고 최적화 지원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드모션’이 9월 8일에 KSM 등록을 완료했다.
애드모션은 IMC 관점에서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마케팅을 통합 관리하고 다양한 마케팅 플랜을 일원화해 유기적인 실행을 통해 고객 LTV 및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키는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또한 애드모션은 최근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서 벤처기업인증을 완료했으며 KSM 등록을 시작으로 KONEX를 거쳐 KOSDAQ으로 증시시장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진흥원은 관내 유망 스타트업에 대해 창업지원부터 상장지원까지 단계적인 성장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류해필 성남산업진흥원 원장은 “진흥원에서 KSM 등록을 추천한 기업 중 2번째 등록기업이 나와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내 스타트업들이 증시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