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장수군은 사과(홍로) 판매를 위해 청년회장 개그맨 손헌수가 진행하는 TV홈쇼핑 ‘장수사과 특별판매전’을 23~29일 7일간 Btv(채널 1)에서 방송할 계획이다.

판매 기간 중 홈쇼핑은 오전 10~11시, 오후 2~3시, 오후 4~5시, 하루 3회 총 21회 방송될 예정이며 장수몰과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장수몰을 이용해 사과를 구입할 시 전화보다 최대 14%이상 할인 가격으로, 3kg(1상자) 1만9900원, 3kg 2상자는 3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장수사랑상품권을 장수몰 페이로 전환해 구매하면 24% 이상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조장호 농축산유통과장은 “5월 한우를 시작으로 9월과 11월 사과, 10월 오미자 등 TV 홈쇼핑과 장수몰 연계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다”며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내는 다매체 연계 마케팅 추진해 장수군을 부자 농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수몰은 장수군이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 수수료가 없고 택배비를 건당 2500원씩 지원해, 판매자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좋은 가격으로 상품을 사고 팔수 있는 공익형 온라인 판매 플랫폼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