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다양한 관광 관련 사업을 지원·육성하고, 관광객 유치 활동 등 민선 8기 관광진흥 시책의 원활한 추진을 도모하기 위해 광양시 관광진흥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광양시 관광진흥위원회 위원은 시의 관광진흥을 위한 시책의 수립·시행,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관광자원·관광상품 개발 등에 대한 심의·자문을 수행한다.

모집대상은 관광 분야 전반에 관해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로서 관련분야 경력자 또는 전문가(‘관광진흥법 시행규칙’ 제57조의5)로 모집 규모는 위촉직 위원 12인으로 이달 19일까지 방문, 등기우편, 이메일 등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접수방법, 제출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광양시 관광진흥위원회 위원은 관광사업 전략 마련을 위한 관광 분야 자문·심의위원회로서 민선 8기 새로운 정책방향에 발맞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며 “광양관광에 관심을 가진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로 선발하는 광양시 관광진흥위원회 위원은 당연직 위원을 포함해 총 15명 내외이며, 임기는 2년이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