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추석을 맞아 여수지역아동센터 40개소, 결연기관 10개소, 다문화가정 120가구에 1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함께 멀리 희망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취약계층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온정을 나누는 사회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여수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쌀, 김, 라면 등 1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여수지역아동센터 40개소, 결연기관 10개소, 다문화가정 120가구에 전달했다.

한화솔루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명절만큼은 즐겁고 풍성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 큰 힘과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혼자 가는 것보다 함께 가는 것이 더 오래 멀리 갈 수 있다는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철학을 이념으로 나눔 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