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송군립진보공공도서관에서 군민들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동안 독서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민의 독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구성된 이번 행사는 원데이 클래스, 전시 등 10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자기 핸드페인팅 체험 ▷힐링 꽃차 클래스 ▷어린이 북 쿠킹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같은 원데이 클래스를 비롯하여 ▷도서 원화전시와 소감남기기 ▷내가 이 구역의 다독왕 ▷9월 한 달간 대출권수 2배로 및 연체자 구제 행사 등과 같은 다채로운 독서·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일 10시부터 진보공공도서관 홈페이지와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수강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청송군립진보공공도서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은 도서관이 책을 읽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식 욕구를 충족시키는 종합문화센터로서의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독서의 달 행사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