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 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한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의성군 홍보관을 운영하고 다양한 지역관광자원을 홍보했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 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한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에 참가해 ‘의성군 홍보관’ 을 운영하고 다양한 지역관광자원을 홍보했다.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이번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에는 의성군을 비롯한 181개의 지방자치단체 및 여행관련 업체가 참여해 지역의 관광상품을 홍보하고 변화하는 관광트랜드를 공유했으며, 기간동안 일만오천여 명의 관람객들이 이곳 전시장을 찾았다.

특히, 의성군은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2 의성관광 사진·영상 공모전을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추천 반려동물과 떠나는 동반여행지 전국 6선 중 하나인 ‘의성펫월드’ , 최근 웰니스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천년고찰 고운사, 풍혈과 빙혈로 유명한 빙계계곡 등 지역의 대표적 관광지와 지역 농특산품들을 관람객들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의성군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할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관광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