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웅부도서관은 무더운 여름 학업과 취업준비에 지친 청년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한 여가 문화생활을 위해 ‘2022년 여름방학 문화교실을 오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간 운영한다.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시립웅부도서관은 무더운 여름 학업과 취업준비에 지친 청년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한 여가 문화생활을 위해 ‘2022년 여름방학 문화교실’ 을 오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간 운영한다.

개설 강좌는 지역 청년들의 휴식과 건강을 위한 ▷힐링 유화, ▷스트레칭 요가, ▷향기 테라피,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될 블로그 글쓰기, ▷왕초보 토익 등이다.

특히 기존 평일 낮 시간에 운영하던 수업시간을 야간 및 비대면으로 확대해 시간이 맞지 않아 신청하지 못한 학생, 직장인 등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수강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며 안동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 재료 및 교재비는 별도 부담해야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심신이 지친 청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배우고 누리는 즐거움과 문화적 치유를 경험하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동시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시립웅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