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군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울진군 평생학습관 하반기 교육프로그램’ 을 운영한다.
하반기 교육프로그램은 평생교육 분야의 전문 강사를 섭외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하고 취미, 컴퓨터, 자격증, 교양, 건강 등의 강좌와 직장인을 위한 야간 강좌 등 46개 강좌로 구성됐으며, 오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1인당 2개 과목까지,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울진군청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인터넷 신청이 가능하며, 원활한 접수를 위해 신청과 동시에 인터넷 접수처에 등록된 계좌로 수강료(4만 원)를 납부하면 된다.
울진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은 지난 4월 18일에 개강, 8월 5일까지 실시 예정이며, 하반기 교육프로그램은 오는 8월 22일부터 개강해 12월 9일까지 16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수강신청 및 수강료에 대한 문의는 울진군 평생학습관으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사업에 대한 문의는 울진군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열 행정지원과장은 “우리군 평생교육의 거점시설인 울진군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군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관심있는 군민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