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문화관광재단은 오는 8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SEMI 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 전시·체험·판매·홍보 부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예천군청 전경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예천문화관광재단(이사장 김학동)은 오는 8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SEMI 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 전시·체험·판매·홍보 부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약 40개 가량을 모집할 계획이며 분야별로 MQ텐트 2개까지 신청할 수 있고 임대금액은 1개당 30만 원이다.

부스 운영을 원하는 사업자, 기관, 단체, 개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고문, 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은 예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학동 이사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콘텐츠, 상품 등 관람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부스 운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이후 코로나19 여파로 6년 만에 개최되는 2022 예천곤충축제는 살아 있는 곤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주제관과 이벤트 행사, 각종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오랜 기간 지속된 팬데믹으로 침체된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19로 지친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