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참가자 모집 안내. (원주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원주시의 대표 축제 ‘원주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이 코로나19 이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난 2년간 축소 개최 등 운영에 어려움을 겪은 뒤 3년 만에 정상 개최되는 ‘2022 원주다이내믹 댄싱카니발’에서는 코로나19 이전처럼 화려한 무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댄싱카니발의 랜드마크인 길이 100m, 폭 15m의 특설무대에서 다양한 런웨이 퍼포먼스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원주문화재단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원주 댄싱공연장 특설무대 및 원주시 일원에서 열리는 경연 참가팀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장르 구분 없이 거리와 무대에서 퍼레이드 퍼포먼스가 가능한 30명 이상의 단체면 신청할 수 있다.

일반, 아동·청소년, 읍면동·실버, 군부대로 구분해 모집하며 댄싱카니발 홈페이지 참가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거나 e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상 1팀에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부문별 최우수상, 은상, 동상, 장려상, 그리고 개인상 및 안무상을 시상한다.

자세한 사항은 댄싱카니발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원주문화재단 축제공연팀에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