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산시 시정발전유공 감사패 수여식에서 곽상욱 오산시장(강단 위 오른쪽)이 인사말을 하는 모습.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9일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함께 걸어온 길 12년의 아름다운 동행, 민선 5·6·7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했다.

감사패 수여식은 민선 5·6·7기 시정을 위해 12년의 시간을 함께한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자리로 개인과 단체를 포함해 지역사회발전부문(53명), 경제·안전부문(17명), 문화·체육부문(11명), 사회복지부문(34명)으로 4개 부문 총 115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감사패 수여식에서 “우리 오산시가 지난 12년간 굉장히 많은 발전을 이뤄 왔다”며 “수달이 돌아온 오산천과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AI교육도시가 된 오산시의 명성은 모두 시민분들께서 만들어 주신 것이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행복한 도시 오산을 위해서 지금까지 동행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오산을 아끼고 애써주시는 시민분들의 모습을 바라며 오산시의 모든 공직자를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시정을 위해 애써 주시고 도움을 주셨는데 모두 함께하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이며 죄송하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