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 확산 슬로건 공모 포스터. (안양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안양시나눔운동본부(나눔운동본부)가 오는 11월 3일 ‘기부의 날’에 활용할 나눔문화 확산 슬로건을 공모한다.

나눔운동본부는 기부금품 접수와 배분 및 후원자 발굴 등 안양시의 지원을 받아 기부와 나눔문화 조성을 선도하는 단체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나눔문화에 부응할 참신한 글귀나 슬로건을 구상하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글기준 20자 이내여야 하며 영문의 경우는 5개 단어 이내로 한정된다.

참가 방법은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문자로 응모할 수 있다. 포스터는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카카오톡 접수는 불가하다.

심사를 통해 나눔문화 전개에 적합하면서도 참신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 오는 20일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에 게시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비속어나 공익을 해칠 수 있는 내용 및 주제와 상관없는 경우는 공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 1명에게 10만원 상당, 최우수상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공모전에 참여한 300명을 컴퓨터 추첨해 2000원권 편의점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선정된 작품은 금년도 기부의 날 홍보콘텐츠로 활용, 기부 붐 조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권장했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