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19일 의성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50여 명의 교육생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대학리더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은 지난 19일 의성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50여 명의 교육생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대학리더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

여성대학리더 아카데미는 의성군 여성대학 수료생 중 리더의 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발전 선도를 위해 운영된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 11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주 2회씩 저녁 7시에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여성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소양과 인문학 등 12회에 걸쳐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수료증, 개근상 및 공로패 수여, 격려사, 단체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교육생 49명 중 수료자는 42명, 전 교육과정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개근한 교육생은 18명으로 바쁜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의 뜨거운 참여와 열기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의성군은 “여성대학의 수료가 끝이 아닌 더 큰 배움의 시작이 되길 바라며, 여성이 행복한 의성을 위해 여성리더로서 역할도 충실히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