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문호반길에서 5월 보문호반 비대면 힐링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전국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 온(Walk On)’ 을 설치하고, 챌린지 탭에서 ‘다 같이 돌자~~보문 한 바퀴’ 챌린지 ‘참여하기’ 를 누른 후 GPS(위치서비스 또는 위치정보)를 켜고 보문호반길을 완주하면 된다. 완주 후 응모하기를 눌러야 추첨 응모가 가능하다.

매월 챌린지 완주자 중 개인 SNS를 통해 참여 인증샷 및 후기를 올린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1만 원, 완주자 200명을 추첨해 5천 원의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4월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월 1회, 총 7회의 보문호반 힐링 걷기를 모두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완주증과 추첨을 통해 20여 명에게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 4월에 챌린지에서는 총 1014명이 참여해 총 210명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가정의 달 5월에 걷기로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신체건강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이번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국내관광팀 또는 카카오톡 ‘다 같이 돌자 보문 한 바퀴’ 채팅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