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평생교육 분야의 전문 강사를 섭외,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군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울진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진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은 평생교육 분야의 전문 강사를 섭외,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군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울진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을 운영하고 있다.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은 취미, 컴퓨터, 자격증, 교양, 건강 등의 강좌와 직장인을 위한 야간 강좌 등 평생학습 프로그램 33개 강좌로 구성됐으며, 1차 모집 이후 수강취소에 따른 결원 발생 및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수강인원 확대에 따라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수강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1인당 2개 과목까지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울진군청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인터넷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24시간 내 접수처에 등록된 계좌로 수강료(3만5000원)를 납부해야 신청이 확정된다.

울진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추가모집 과목은 오는 5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14주간 교육이 진행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수강신청 및 수강료에 대한 문의는 울진군 평생학습관으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사업에 대한 문의는 울진군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열 행정지원과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군민이 울진군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 및 홍보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