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을 찾은 고객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오는 28일 개점 11주년을 맞이해 4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생일파티에는 이 정도 드려야지요’라는 테마를 내걸고 ‘개점 축하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개점 11주년 축하 의미를 담아 여성복•남성복•스포츠 브랜드 등 약 30개의 브랜드가 일제히 참여해 5%에서 최대 40%를 추가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최대 60% 할인 판매 하는 등 인기 브랜드의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고 아울렛 상품 취급 품목을 종전보다 크게 늘려 손님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구매 금액대별 롯데모바일상품권과 영화관람권+팝콘세트를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이시아폴리스점 1층에 위치한 ‘이가네 떡볶이’, ‘벨빌베이크하우스’, ‘앤티앤스 프레즐’ 등 델리코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내 ‘롤리팝 캔디’ 교환권과 플라워 은박 풍선인 ‘데이지 풍선’ 교환권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각광받고 있는 ‘춘천 감자빵’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담백하고 찰진 춘천의 명물 ‘감자빵’을 맛볼 수 있는 기회며 이시아폴리스점 11주년을 기념해 어린이들을 위한 ‘알감자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볼거리도 다양하다. 29일부터 5월 22일까지 사단법인 ‘온기’의 연계 자원 봉사단체 ‘온기 우체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든지 자유롭게 익명으로 고민 편지를 작성해 2층 사은행사장에 설치된 ‘온기 우편함’에 넣으면 3~4주후 손편지 답장이 전달된다.

이 외에도 5월5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뚜비메가파워’ 인형극, 5월 15일에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 버블&벌룬쇼가 열린다.

최형모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장은 “11년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주 오고 싶은 매장, 다시 오고 싶은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