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한준 안산시장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송한준 안산시장 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송한준 민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안산의 확실한 발전과 더불어민주당의 완벽한 승리를 위해 저 송한준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송 예비후보는 24일 기자회견문을 통해 “송한준은 2차 경선을 준비하는 지금부터, 특정 지역구에 치우치지 않고 김철민, 고영인, 김남국 국회의원 그리고 안산의 지역 시, 도 의원들과 보다 적극 소통해 더 많은 안산 시민들의 소리를 듣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특히 “저 송한준은 다시 한 번 안산에서 민주당이 추구하는 기본 강령인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구현’을 실현시킬 가장 강력한 안산시장 경선 후보라고 자부한다”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지난 대선에서 쓰라린 패배를 맛보았다”면서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후보는 오직 저 송한준이라고 자신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송한준 예비후보는 “지역구 일부 의원들이 국무위원 신분이신 장관의 의중을 내세우며 지역위 운영위 회의 지시를 따르지 않을 경우 앞으로의 경선 과정에 페널티를 부여하겠다고 강하게 압박해 왔다”라고 비판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당원은 물론 타 당의 후보, 지역 언론에게까지 일부 지역구 지역위원회의 의사가 마치 안산시 더불어민주당 전체의 공식 입장인 것처럼 퍼뜨려 저를 조직적으로 공격해왔다”라고 주장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