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 금융에듀테인센터 JB플랫폼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24일 매주 수요일마다 VIP키트 특별증정 행사인 ‘JAY-B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은행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과 미래의 고객인 어린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5월 매주 수요일 체험에 사전 예약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VIP키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현재 JB플랫폼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시 닉네임 앞에 ‘JB’를 기입하면 된다.
특별 한정 수량 제작 한 VIP키트는 선착순 제공되므로 이벤트 기간 중 키트가 소진되더라도 JB플랫폼 체험은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전북은행 고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금융 교육 기회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디지털 금융을 실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월 7일 개관한 전북은행 금융에듀테인센터 JB플랫폼은 현재까지 230여명의 학생들이 체험했으며, JB플랫폼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1일 2팀, 1팀당 15명씩 운영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