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2022~2023 울진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를 ‘집중방문 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함께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울진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은 2022~2023 울진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를 ‘집중방문 기간’ 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함께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집중방문 기간’ 은 많은 사람들이 울진군에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관광객 대상 할인행사 및 이벤트 등 특별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된다.

집중방문 기간 참여 업체 모집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고 관광·레포츠 시설, 숙박시설, 음식점·카페 등 방문객이 이용할 수 있는 울진군 업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 희망 업체는 다양한 프로모션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자세한 참가 신청 내용은 울진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획예산실 울진방문의해TF팀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집중방문 기간’ 은 산불 피해의 어려움을 지역 내 업체들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울진 산불 기간 동안 산불 진화에 힘써주신 수많은 감사한 분들과 전국의 방문객들이 이번 ‘집중방문 기간’을 통해 울진을 방문하여 행복한 추억을 가득 담아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