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사랑해요 당신 포스터. (광명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문화재단(대표 어연선)이 2022년 광명시민회관 세대공감 시리즈로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5월 6일 오후 7시 30분, 5월 7일 4시에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총 2차례 개최한다.

광명시민회관 세대공감 시리즈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됐으며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이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던 평범한 부부의 이야기다.

일상에서 무뚝뚝한 대화를 주고 받는 모습, 그리고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고 나서야 마음 속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들은 리얼리티한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등 베테랑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를 무대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6일 공연에는 장용, 오미연 배우가, 5월 7일 공연에는 이순재, 정영숙 배우가 출연한다.

지난 2017년 초연 이후 누적 관객 3만5000명이 관람한 인기 공연인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5월 가정의 달에 가족들과 함께 평범한 일상과 당연한 것들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해당 공연은 14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가격은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광명시민 20%, 경로 50% 등의 할인을 제공하며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한편 광명문화재단 세대공감 시리즈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명극장에서 개최하는 음악극 ‘나무의 아이’와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로 이어진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