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_원주서비스센터 (캐딜락 코리아)

(강원=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강원지역 캐딜락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실현해 나갈 원주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캐딜락 공식 에이전트 정도인터내셔널이 운영을 맡은 원주서비스센터(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2854)는 원주IC 인근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 및 중앙고속도로를 통한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원주서비스센터는 도장부스 및 샌딩부스 포함 총 4개의 최신형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일반수리 기준 월 180대를 처리할 수 있는 준수한 서비스 수행 능력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원주서비스센터에는 고객 대기 시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별도의 라운지가 마련됐으며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캐딜락 컬렉션이 전시돼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배려했다.

또 원주서비스센터는 캐딜락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가 필요한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가 완료된 차량을 출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2021년형, 2022년형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 모델에 한해 제공한다.

캐딜락_원주서비스센터_고객라운지(좌)와 캐딜락_원주서비스센터_고객상담실(우)
캐딜락_원주서비스센터_워크베이 (캐딜락 코리아)

한편 원주서비스센터는 4월 한 달 간 오픈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내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수리 비용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지원받는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