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시흥정왕 어울림센터 및 행복주택 건설공사 기공식에서 박춘호 시흥시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시흥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박춘호)가 30일 시흥정왕 어울림센터 및 행복주택 건설공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시흥정왕 어울림센터 및 행복주택 건설공사는 슬럼화되는 정왕동 지역의 활성화를 위해 어울림센터와 행복주택을 복합개발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이다.

이곳에서는 행복주택 470호를 비롯해 미술관, 복합커뮤니티 공간, 보건소, 근린생활시설 등이 조성되며 2024년 12월 준공 예정이다.

기공식에서 박춘호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과 임병택 시흥시장, 한국토지주택공사 관계자 등이 첫 삽을 뜨고 있다. (시흥시의회)

이날 기공식에는 박춘호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과 임병택 시흥시장, 한국토지주택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및 개식선언, 경과보고, 인사말씀 및 축사, 기공식 시삽 및 퍼포먼스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춘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본 건설공사는 우리 정왕권의 새로운 도약이 되는 사업”이라며 “시흥시의회에서도 정왕권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