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다문화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에서 고영인 중앙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가 다문화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10일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고영인 중앙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 원미정 경기도당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을 비롯한 공동위원장·부위원장단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고영인 중앙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문화에 대한 차별적인 요소들을 극복하고 자아실현을 통해 실제 사회일원으로 어떻게 활동하게 할지 고민하고 목표를 높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다문화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에서 원미정 경기도당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원미정 경기도당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은 “우리 경기도는 전국에서 외국인 주민이 가장 많은 지자체여서 이재명 후보가 도지사 시절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여러 정책을 펼쳐왔다”며 “다문화 정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함께 해달라”고 격려했다.

이번 임명장 수여식은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원해 대선 승리에 최선을 다하고자 만들어진 자리다. 앞으로 다문화위원회는 다문화 가족과 자녀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관련 정책을 제언하는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는 온·오프라인 선거지원을 통해 국민과의 만남과 의견 청취를 더욱 강화해나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가 진행한 다문화위원회 발대식에서 고영인 중앙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 원미정 경기도당 다문화위원회 상임위원장을 비롯한 공동위원장·부위원장단 등 참석자들이 대선 승리를 위한 카드섹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