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군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 3월 28일부터 ‘울진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을 운영한다.
평생교육 분야의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은 취미, 컴퓨터, 자격증, 교양, 건강 등의 강좌와 직장인을 위한 야간 강좌 등 평생학습 프로그램 50개 강좌로 구성됐으며, 오는 3월 28일부터 개강해 7월 18일까지 16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와 울진군청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1인당 2개 과목까지 신청 가능하다.
원활한 신청을 위해 자격증, 컴퓨터, 교양, 건강 강좌는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취미와 야간 강좌는 21일부터 25일까지 1차와 2차로 나누어 접수하며, 신청과 동시에 인터넷 접수처에 등록된 계좌로 수강료(4만원)를 납부하면 신청이 확정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울진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수강신청 및 수강료에 대한 문의는 울진군 평생학습관으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사업에 대한 문의는 울진군청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열 행정지원과장은 “우리 군의 평생교육 거점시설인 울진군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군민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관심 있는 군민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