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가 경기도당 당사에서 홍보소통본부 발대식 및 필승결의대회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선대위가 당사에서 홍보소통본부 발대식 및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3일에 진행된 발대식에는 홍정민 경기도당 꿀벌선대위 홍보소통본부장(고양시병,국회의원)과 부본부장단, 지역 SNS 꿀벌붕붕단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대선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박정 경기도당 상임선대위원장은 영상축사를 통해 “경기도당 꿀벌선대위의 G5전략(후보·전략·정책·조직·홍보소통)이 이번 대선 승리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믿는다”며 “G5 전략의 핵심인 홍보소통본부에서 4기 민주정부 수립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홍정민 홍보소통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44일 앞으로 다가온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당원과 도민께 달콤한 꿀을 선사했으면 한다”며 “온라인 선거지원 조직인 SNS 꿀벌붕붕단을 통해 이번 선거에서도 중추적인 역할과 함께 내가 이재명이란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꿀벌선대위 홍보소통본부는 현재 경기도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또한 ‘SNS 꿀벌붕붕단’을 구성해 온라인 선거지원을 병행하며 부지런히 당과 후보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공보단과도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가짜뉴스 등을 신고하는데 함께 할 계획이다.

홍보소통본부는 청년위원회·대학생위원회 등 꿀벌선대위 산하 조직과 협력해 자체적인 SNS 선거전략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