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부산시가 시의 공식 SNS ‘톡톡부산’을 통해 새해 소망을 나누고 이용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새해 소망 인증샷 콘테스트’를 연다.

‘계사년 새해 소망 이루어져라’라는 제목의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을 방문해 ‘I ♡ BUSAN’ 카드를 신청해 수령하고 새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의 사진(인증샷)을 부산시 공식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로 보내면 된다.

우수 3명에게는 소망상품권(20만 원권 상당의 기프트카드) 추첨으로 뽑은 20명에게는 톡톡상품권(2만 원권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발표는 오는 2월 7일 쿨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시는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올해도 ‘I ♡ BUSAN’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 응모시 배송받은 ‘I ♡ BUSAN’ 카드를 활용해 부산의 아름다운 모습과 일상 등을 사진에 담아 이용자들끼리 공감 및 소통할 수 있도록 활용한다는 취지다.

부산시는 2011년에 이어 2년 연속 전국 860개 공공기관 중 시민과 소통을 가장 잘 했다는 평가를 받아 ‘2012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공공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