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스포츠센터 2월 회원모집 포스터.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수)의 오산문화스포츠센터가 악기, 댄스, 팝아트,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개설하고 회원을 모집한다.

센터는 지난 17일부터 약 2주간 문화강좌(2개월과정) 신규회원 모집을 하고 있으며 오는 24일부터는 스포츠강좌 회원모집에 나선다.

문화강좌는 2개월 과정으로 바이올린, 플롯, 관악기(클라리넷, 색소폰), 마크라메, 오일파스텔화, 팝아트, 전각, 보테니컬, 진경산수화, 캘리그라피, 연극, 전통무용 회원을 모집한다.

스포츠강좌는 요가, 댄스, 어린이발레, 어린이댄스를 모집하며 헬스장은 월정기 및 일일자유권 구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오산문화스포츠센터는 문화강의실·다목적실·GX룸·대체육관·소체육관·헬스장이 있다. 문화강좌는 총 3개의 강의실 및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며 강의실 중 방음실을 구성해 악기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산문화스포츠센터에서 현장접수(카드결제)하며 자세한 내용은 오산스포츠 통합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내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수 오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시민을 위한 오산문화스포츠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회원 모집을 통해 소중한 일상으로의 회복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