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국회의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국민의힘 포항북구 김정재 국회의원은 2022년 신년사에서 “새해에도 포항시민을 위해 온 힘을 쏟겠다”며 새해 포부를 밝혔다.

김 의원은 “지난 해는 정부의 오락가락하는 방역 대책과 꺾이지 않는 코로나 확산 기세로 자영업자는 물론 소상공인을 비롯한 수많은 국민이 힘든 시기였다”며 “힘든 여건 속에서도 1조 7132억 원의 국비를 확보해 세포막단백질연구소, 수소연료전지 인증센터, 배터리 순환 클러스터 등 포항의 새로운 미래먹거리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같은 성과는 포항시민의 하나 된 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따뜻한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포항시민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좌절하지 않는 용기와 굳은 의지로 함께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지금의 위기를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강조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전문]신 년 사

존경하는 포항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포항 북구 국회의원 김정재입니다.

풍요와 성장, 시작의 기운이 넘치는 2021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라며, 올 한 해는 소망하는 일 다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비롯한 수많은 국민이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한 해였습니다. 정부의 오락가락하는 방역 대책과 연일 늘어나는 확진자는 코로나 종식이라는 희망으로 달려온 이들을 지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작은 어촌마을에서 세계 속에 우뚝 선 철강도시로 성장한 지난 포항의 역사가 말해주듯 우리 앞에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좌절하지 않는 용기와 굳은 의지로 함께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지금의 위기를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저 역시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내일을 열어가겠습니다.

우리 포항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1조 7132억 원의 국비를 확보했습니다. 세포막단백질연구소, 수소연료전지 인증센터, 배터리 순환 클러스터 등 포항의 새로운 미래먹거리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더 풍요롭고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포항시민의 하나 된 힘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따뜻한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포항시민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2년 새해에도 시장과 도·시의원 등 지역 일꾼과 함께 힘을 모아 포항 발전을 위해 온 힘을 쏟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임인년 새해,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건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 1. 1.
국민의힘 경북도당 위원장·포항북구 국회의원 김 정 재 올림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