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8회 수원포럼 ‘적당한 삶 - 인생을 바꾸는 정리의 힘’ 포스터.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다음해 1월 6일 오후 4시 30분 ‘적당한 삶 - 인생을 바꾸는 정리의 힘’을 주제로 제128회 수원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은 공간크리에이터이자 정리전문가 이지영 우리집공간컨설팅 대표의 강연을 맡아 온라인 화상회의(ZOOM)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이 대표는 포럼에서 공간 용도별 정리정돈 노하우를 설명하고 ‘공간’과 ‘정리’가 인생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2020~2021년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놀라운 정리 실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됐다. ‘비워내기 중요성’ ‘적당한 삶’을 설파하고 있다. 그는 “정리는 필요 없는 물건을 버리는 게 우선순위”라고 강조한다.

유튜브 채널 ‘정리왕썬더이대표’를 운영하며 많은 사람에게 정리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 저서로 ‘당신의 인생을 정리해드립니다(삶이 바뀌는 신박한 정리)’가 있다.

포럼에는 300여 명이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