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경기도의회에서 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 부터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김직란 경기도의원(왼쪽)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직란 경기도의원(건설교통위)이 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도정에 대한 고민과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했으며 민생중심, 소외계층을 두루 살피는 따뜻한 의정활동을 실천했다.

특히 경기도 마을주민 보호구간 교통안전 등에 관한 조례안 및 양여 폐천부지의 대부 또는 매각 절차, 행정 절차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규정하는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 관리 조례안’을 제정해 도민 삶의 질 향상에 적극 기여해왔다.

이날 김 의원은 시상식에서 “오늘 수상은 앞으로 도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항상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주민을 만나고, 많이 듣고 소통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