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 부터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권재형 경기도의원(왼쪽)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권재형 경기도의원(건설교통위)이 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권재형 의원은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 받았다.

또한 평소 도내 더 나은 건설·교통 환경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해왔고 특히 경기북부 도로, 철도 등 SOC사업예산과 정책이 선제적으로 편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경기도 균형발전에 기여해왔다.

아울러 권 의원은 도내 전세버스에 대한 안전사고, 운수종사자 관리, 사업운영 및 차량관리 등 전반적인 관리체계 관리 도모 등을 위한 ‘경기도 전세버스 운송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안’, 도내 교통안전 봉사단체의 지원에 관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한 ‘경기도 교통안전 봉사단체 지원 조례안’을 제정하며 도내 교통안전 증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권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해야 할 일에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더욱 무겁게 느껴진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도민들과 소통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약속을 지키는 신뢰받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