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 부터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엄교섭 도의원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엄교섭 경기도의원(건설교통위)이 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엄교섭 의원은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내 건설·교통 분야에 대한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제시해왔으며 재정의 건정성·투명성 확보 및 효율적인 예산·결산을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경기도 모범운전자연합회 활동 지원에 대한 세부규정을 마련해 원활한 교통소통 및 도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경기도 모범운전자연합회 활동 지원 조례안’ 및 경기도 자체 택시호출시스템 구축을 위한 ‘경기도 택시산업 발전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제·개정 하면서 도내 교통환경 개선에 적극 기여해왔다.

시상식에서 엄 의원은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도민을 찾아 소통을 하다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도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