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농산물 홍보를 위한 촬영기법’ 교육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수의 군민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명을 대상으로 추가 교육을 진행한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은 ‘농산물 홍보를 위한 촬영기법’ 교육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수의 군민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명을 대상으로 추가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교육을 통해 향상시킨 SNS활용 능력을 기반으로 더욱 효과적인 농가홍보 및 농산물 판매를 위해 촬영기법에 중점을 둔 교육이다.

교육신청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농업기술센터 교육경영계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14일부터 17일까지 4회에 걸쳐 총 16시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의성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존에 교육을 받았던 한 교육생은 “촬영기법과 관련된 교육은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사진촬영에 자신감이 생겼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진행해 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올해 첫 정보화 교육도 뜨거운 열정에 힘입어 2차까지 진행하였는데, 올해 마지막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어 추가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도 높은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