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구 소재 안산단원을 지역 사무실에서 김남국 국회의원이 제20대 대통령 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핵심당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안산단원을 지역위원장)은 지난 27일 단원구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지역사무소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핵심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핵심당원 교육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핵심 당원의 역할과 중요성을 확인하고 대선 승리의 기반을 조성하는 동시에 적극적인 선거운동 실천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

교육에는 더불어민주당 선대위에서 온라인소통단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남국 의원이 직접 강사를 맡아 교육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김현삼, 원미정 경기도의원과 김동수, 나정숙 안산시의원 등도 참석해 대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김 의원은 ‘왜 이재명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가면서 이재명 후보의 성남시장 및 경기도지사 시절 이뤄낸 성과 등을 언급하며 대한민국 대전환을 책임질 적임자는 이재명 후보라는 점을 강조했다.

김남국 의원은 이날 교육에서 더불어민주당 경선 당시 수행실장으로서 이재명 후보를 가까이서 지켜본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이재명 후보의 인간적인 모습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의원은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핵심당원들에게 “대선 승리를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간절하게 노력해야 한다”면서 “그동안 보여준 성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이재명 후보가 대한민국 대전환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