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열린 안성3동 제2차 정책공감토크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이 시정브리핑을 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4일 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안성3동 주민 100여 명을 초청해 ‘2021년 제2차 정책공감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4월 1차 정책공감토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것이며 김보라 안성시장의 지난 1년 6개월간 시정 추진경과 및 향후 비전 브리핑과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경과보고,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기관사회단체 회원 및 시정발전에 관심 있는 주민들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지역 현안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4월 1차 정책공감토크의 건의사항으로는 ▲노인일자리 사업참여 완화 ▲사곡동 공설묘지 공원화 및 재정비 ▲사곡동 하천 재정비 ▲금석천 제방소도 38국도 연결 ▲당왕1통 쓰레기 분리수거장 이설 ▲당왕1통 경로당 이설 ▲금산도시공원 확장 조성이 있는데 이에 대해 관련 국·소장이 추진경과와 향후계획을 설명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안성시 발전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