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금광면을 방문한 김보라 안성시장이 제2차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시정 브리핑과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실적 및 향후 계획을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보라 안성시장은 4일 금광면을 방문해 ‘제2차 정책공감토크’를 추진했다.

안성시는 ‘2021년 상반기 읍면동 정책공감토크’에 이어 ‘제2차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를 이달에 추진, 정책 공감을 위한 시정 브리핑과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실적 및 향후 계획을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따뜻한 도시, 꿈꾸는 도시, 상상력의 도시, 편안한 도시’라는 주제의 시정 브리핑을 통해 시민들과 정책을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금광면 발전을 위해 안성시 호수관광 종합 발전계획을 수립하고 핵심호수에 금광호수를 선정해 연차별 사업계획에 따라 추진할 예정이며 금북정맥생태탐방로 금광순환코스 및 탐방안내소 건립, 박두진 둘레길 연계 쉼터 조성사업 추진, 수석정 수변공원 정비사업 추진 등 금광면 및 안성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