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2021 약학대학 모교 방문의 날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가톨릭대학교 ‘2021 약학대학 모교 방문의 날’ 행사가 지난 10월 30일 효성캠퍼스 제2약학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가톨릭대 재경동창회 임원과 약학대학 동문, 재학생, 교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선후배 간의 정을 나누고 개교 107주년을 맞은 모교의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구가톨릭대 약학대학 77, 87학번 동문들은 각각 졸업 40주년과 30주년을 기념해 발전기금 1억3350만원을 기탁했다.

행사에서는 대구가톨릭대 재경동창회와 약학대학 동문들의 장학금 전달식과 동창회 임원·기수별 동문·재학생들 간의 간담회, DCU 맑은소리 하모니카 앙상블과 약학대학 동아리 '동맥'의 공연 등이 진행돼 선후배들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정심(77학번) 동문은 “우리가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모교에서 큰 가르침을 받았고, 선후배들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에 대한 보답의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고, 조금이나마 모교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