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전국 전문대학생 UCC경진대회 대경대학교 우수작 UCC (대경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발전협의회에서 개최한 ‘2021년 전국 전문대학생 UCC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 및 우수상 등 쾌거를 이뤘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 주관 코로나19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학업과 진로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전국 전문대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하기 위해 개최한 대회였으며, ‘내 일, 나의 내일 / My Work, Tomorrow’라는 주제로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과를 통해 자신의 미래를 준비 및 설계하는 이야기를 UCC로 제작했다.

한달 간 진행 된 경진대회는 대상 1명과 최우수상 3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86명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경대학교는 이번 대회에서 방송영상학과 재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우수상 2명, 장려상 7명을 수상하는 등 총 100명의 수상자 중 10명의 수상자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채영 총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준비하면서 우리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혼란스러운 가운데서도 온라인 강의에 잘 적응하고 있으며, 학습과 자기계발에 더욱 몰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