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문화관광재단은 29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6일간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옛 사진 전시회 좋은 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윤경희)은 29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6일간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옛 사진 전시회 좋은 날’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가 열리는 ‘산소카페 청송정원’ 은 청송군이 새로운 볼거리와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파천면 신기리 일원의 13만6000m²(약 4만 2천평) 부지에 조성한 국내 최대 규모의 백일홍 화원으로, 많은 관광객들과 주민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지역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옛 사진 전시회 좋은 날’ 은 5회째를 맞는 근현대 기록 사진전으로, 청송군의 옛 모습을 포함한 지역의 근현대 생활사, 문화재를 담은 옛 사진 약 100점을 전시해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과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경희 이사장(청송군수)은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방문하셔서 백일홍 꽃밭을 보시며 힐링하시고, 이와 함께 옛 청송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감상하시며 가을 정취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