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추석 연휴와 나들이, 이사 등이 늘어나는 가을 시즌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관련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을 진행하는 ‘대구은행 BC카드로 - 다가오는 가을 타고~ 캐시백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가을 시즌 두달 간 진행되며, BC카드 앱애서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액 소비 대상 업종은 가전, 가구, 숙박, 여행, 백화점, 병의원, 손해보험 업종에서 대구은행 BC카드(개인신용)로 매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 5만원 청구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1인당 월 1회씩 기간 중 2회까지 혜택을 제공,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가을 소비 시즌을 맞아 목돈이 드는 주요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는 뜻을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