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조광희 도의원이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로 부터 교육환경조성 개선 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조광희 경기도의원은 19일 안전한 교육환경 개선 등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안양여상)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엄홍종 안양여상 교장은 “평소 학교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학생복지 및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과 개선을 위해 아낌없는 협력과 지원을 해주셨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를 수여했다”고 전했다.

감사장 전달식에는 엄홍종 학교장을 비롯해 조영미 교감, 최미림 교사, 이은희 교사가 배석해 감사를 표했다.

특히 최근 진행된 학교 노후 건물을 개선하는 사업인 그린스마트미래학교에 선정됨으로써 지원받은 리모델링비 약 92억4000만원 환경개선사업 예산에 대해 조 의원이 보여준 깊은 관심과 노력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안양여상에는 2020년까지 창호안전난간사업, 계단안전난간사업, 도시가스인입밸브 교체사업, 화장실개선사업, 혁신지원사업 등 3억 8000만원의 학교환경개선을 위한 예산 지원이 이뤄졌다.

조광희 의원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헤쳐갈 수 있도록 안전하고 스마트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