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예방접종센터 자원봉사 활동에 나선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왼쪽 세번째)과 의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산시의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가 13일 오산시 스포츠센터 2층에 마련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장인수 의장과 의원들은 예방접종센터에서 접종대상자 번호표 교부, 발열 체크 및 질서 유지, 기타 접종 후 유의사항 안내 등 시민들이 신속하고 편안하게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일 계속되는 백신접종으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어려움을 함께 하고 쾌적한 예방접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일손을 보탰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은 “변종 바이러스 확산 등 아직도 유행이 꺾이지 않고 있으나 이를 극복하고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백신접종이 중요한 만큼 오산시 의회도 원활한 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무더위에 접종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을 비롯한 공무원과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산시의회는 ‘소통하고 봉사하며 일 잘하는 반가운 오산시의회’라는 의정방침 아래 시민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수시로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