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9일 의성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 신활력플러스추진단과 통합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공유경제 확산 및 협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9일 의성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조문호)이 신활력플러스추진단(단장 박상우)과 통합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공유경제 확산 및 협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신활력플러스사업과 연계 추진한 조합공동사업법인내 농가 친화형 소통공간 조성을 기념하고 통합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공유경제 확산을 다짐하기 위해 조합공동사업법인-신활력플러스추진단 양자 간 체결했다.

한편 의성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난 3월 업무를 개시한 이래 전년 취급실적 대비 약 20%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하는 등 통합마케팅 중추조직으로서 빠르게 시장에 연착륙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신활력플러스추진단과의 협업으로 통합마케팅 성과 공유 확산에 대한 다양한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조문호 대표이사와 박상우 단장은 “통합마케팅 추진성과를 바탕으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성과공유 체계의 정착 및 확산을 위해 더욱 협력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