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용강도서관이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공연 ‘장화 신은 고양이 페로’를 준비했다.
공연은 오는 8월 22일 일요일 오전 9시~8월 23일 월요일 오후 6시(이틀간) 온라인 공연(유튜브)으로 진행한다.
주말에 집에서 평일에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세계적인 동화작가 샤를 페로의 명작동화 ‘장화 신은 고양이’는 힘든 상황에도 꿈과 용기를 잃지 않으면 지혜롭게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고 희망이 찾아온다는 이야기이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명작동화에 노래와 연극을 결합한 뮤지컬 콘텐츠를 창작해 어린이 공연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문화기획 이유’가 맡았다.
공연 영상은 영상 전문가의 편집으로 실시간 송출 시 발생할 수 있는 영상 끊김이나 화질과 음량 저하 문제없이 현장에서 보는 듯한 깨끗한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용강도서관은 8월 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지역 어린이와 가족,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공연 관람 희망자를 모집한다.
고근성 도서관운영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공연 관람이 어려운 어린이를 위해 명작동화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으니 어린이와 보육 기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