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사이버대학교와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은 16일 공단 회의실에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조방제 영진사이버대학교 총장(왼족 6번째), 전재경 전무(왼쪽 7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사이버대학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추광엽)과 16일 공단 회의실에서 산업체위탁 교육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산학교류 및 산업체 위탁교육 협력에 대한 사항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키로 합의했으며, 공단 소속 임직원(비정규직 포함)들이 대학 입학 시 장학금 지원을 통해 양기관이 상호 발전하는 관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은 성서산업단지 내 3천여 입주업체의 발전과 산업단지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조방제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 소속 임직원들이 자기계발과 자격증 취득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사이버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자유롭게 평생교육을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2차 모집을 오늘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