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보건소(소장 고동훈)가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독려하기 위해 ‘오.산.아. 건강해!’ 비대면 캠페인을 진행한다.
8일 보건소에 따르면 캠페인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오산시 공식 커뮤니티 ‘오늘의 산책’에 가입 후 캠페인 주제에 맞춰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캠페인 주제는 ▲오(오산건강홈트 캠페인) ▲산(산으로 공원으로 캠페인) ▲아(아침밥 먹기 캠페인)로 오는 12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3주간 진행하며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오산시보건소 #비대면캠페인 #오산아건강해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릴 경우 소정의 인센티브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세부 내용은 ‘오산건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카드뉴스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산시 지역주민 혹은 오산시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동훈 오산시보건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홀해지기 쉬운 지역주민의 건강생활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비대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고 대면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비대면 건강증진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