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학교 학술정보관에서는 지난 24일 사진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졌다. (포항대학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 학술정보관에서는 지난 24일 사진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5일부터 5월 14일까지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창의적인 독서 표현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지성 형성과 독서 생활화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진행됐다.

최우수상에는 물리치료과 황지민, 우수상에는 유아교육과 김나현, 치위생과 이가경, 장려상에는 전기에너지과 강태훈, 간호학과 이수빈, 간호학과 김미경, 치위생과 최윤 학생 등이 수상자로 선정돼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물리치료과 황지민 학생은 “대학생활도, 도서관에서 하는 시험준비도 지나고 나면 추억이 될 지금 이 순간들을 후회 없도록 하자! 라는 의미로 친구들과 함께 촬영을 하여 응모했는데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포항대학교 학술정보관(평보도서관)은 대학 발전 전략 중 ‘학생이 만족하는 대학’ 을 위해 실행과제로 ‘수요자중심의 교육환경개선’ 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독서문화 확대와 학업증진을 도우기 위해 독서경진대회, 사진콘테스트, 우수이용자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