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전용 대표상품 개발지원 사업의 참여업체를 지난 1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8일간 경제진흥원을 통해 공고 모집한다. (경상북도)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는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전용 대표상품 개발지원 사업의 참여업체를 지난 1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8일간 경제진흥원을 통해 공고 모집한다.

오프라인상에서는 인기 상품이나 온라인 전용 제품 개발에 어려움이 있는 업체를 지원하는 이 사업은, 도내 중소기업 2개사를 선정해 유통사와 참여업체 공동 개발운영으로 온라인 전용 라인업 구성, 기획·개발·샘플링·네이밍 등 상품기획과 패키지 제작·촬영·상세페이지 등 디자인기획, 경북세일페스타 연계 집중 프로모션 실시 등 판매 런칭 지원을 한다. 참여기업은 개발제품 디자인·특허등록비, 제품 생산비를 자부담하게 된다.

공고를 통해 신청한 기업중 5월중에 2개사를 선정, 대표상품을 기획해 오는 8~11월에 집중프로모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경북세일페스타 대표상품개발지원사업 공고’ 는 경제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